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17: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상화♥강남 양측, 결혼설 부인 "양가 부모 만났지만 계획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20 13:40 / 기사수정 2019.03.20 13:5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강남과 빙속여제 이상화 측 모두 결혼설을 부인했다.

20일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그냥 사귀는 사이인데 결혼 기사가 나와 깜짝 놀라더라. 이상화에게 결혼하면 얘기하라고 했는데 아니라고 했다. 사귀는 사이인데다 열애 사실이 알려져 부모님을 만난 건 맞으나 결혼을 위해 만난 것은 아니"라며 연내 결혼설을 부인했다.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결혼 이야기는 조금 이르다.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 이제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지 5~6개월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 현재 두 사람은 정말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사귀는 사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부모님도 만나뵐 수 있는데, 그것으로 결혼을 이야기하기는 조금 이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날 뉴스엔은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올해 안에 결혼 할 것으로 보인다. 얼마 전 이상화와 강남 두 사람이 각각 자신의 부모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렸다. 자연스레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 것으로 안다"라고 보도했다.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강남과 이상화는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이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사이임으로 앞으로 잘 지켜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한 바 있다.

강남은 그룹 M.I.B 출신으로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최근 태진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밴쿠버 동계 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이자 지난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감동의 은메달을 거머쥔 이상화는 최근 추성훈, 광희 등이 소속된 본부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SBS '더팬', '집사부일체'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얼굴을 비추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