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5-26 22: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코요태 빽가 "화 푸는 법? 인간 세상에서 못 찾아 자연으로 가" (오후의 발견)

기사입력 2019.02.12 16:47 / 기사수정 2019.02.12 16:48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코요태가 그룹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는 코요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지는 그룹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전했다. 이지혜는 코요태가 등장하자 "어떻게 그렇게 20년 동안이나 그룹을 유지할 수 있냐"고 물었다. 신지는 "빽가 씨가 전에 말했던 대로 해체하지 않았기에 그룹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당연한 답변을 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이지혜는 "싸우지 않았겠다"고 말했고, 신지는 "저랑 김종민 씨가 맨날 욱해서 싸운다. 근데 빽가 씨가 중재해준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이지혜는 "빽가 씨는 그러면 화를 어떻게 푸냐"고 물었다. 빽가는 "저는 인간 세상에서 화를 푸는 방법을 못 찾았다. 그래서 자연으로 갔다. 캠핑을 한다"고 밝혀 이지혜를 폭소케 했다.

코요태는 지난 8일 20주년 기념 앨범 '리본'(REborn)을 발매했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는 매주 월~일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FM4U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