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0 07: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스카이캐슬 박유나,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9.02.08 10:54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박유나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매혹적인 레드립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연일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SKY캐슬’에서 차세리 역으로 열연한 박유나는 이번 화보에서 채도 높은 세련되고 고혹적인 레드립 포인트 룩과 트렌디한 코랄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맑고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박유나는 포인트 레드 의상으로 그녀의 시그니처 룩을 한층 더 시크하게 완성했다. 레드 컬러 외에도 화사한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고 트렌디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레드립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유나 예뻐요!”, “세리 맞아? 레드립 완전 잘 어울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유나는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감정신이 굉장히 많았지만 스카이캐슬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쉽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았다”며 차세리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투명한 피부 비결에 대해서는 “어릴 때는 피부가 좋지 않았지만 1일 1팩을 한 뒤로 피부가 정말 촉촉하고 매끈해졌다”고 전했다.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사용한 립 제품은 로레알파리 루즈 시그니처 #113 시그니처 레드 컬러로, 2월 11일(월)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