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4 23: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전참시' 이영자→박성광 매니저, 팀워크 뽐낸 회식 현장 "맘 놓고 먹자"

기사입력 2019.01.11 15:24 / 기사수정 2019.01.11 15:29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의 양곱창 회식 현장이 전파를 탄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11일 출연자들의 회식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이영자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한 후 '전지적 참견 시점' 회식이 예약돼 있음을 밝혔다. 그녀는 회식 메뉴가 양곱창이라고 밝히면서 신명 나는 맛 표현을 선보였다. 이에 이번 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양곱창 회식 현장이 공개될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는 전 스태프들과 함께 기쁨의 축배를 들고 있다. 그녀는 "먹자! 맘 놓고 먹자!"라며 대상의 기쁨을 스태프들과 나눴다고 전해진다. 회식 메뉴인 양곱창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어느 때보다 즐겁고 기쁜 자리를 즐기고 있는 이영자 매니저와 박성광 매니저의 모습까지 공개돼 돈독한 팀워크를 짐작케 한다.

이렇듯 이영자의 남다른 배포로 벌어진 이 날 회식은 참견인들은 물론 매니저들까지 맘껏 즐겼다는 후문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