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1-23 00: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엑's 이슈] "성실히 조사 임할 것"…'성추행 혐의' 정유안, 대중 비난↑(전문)

기사입력 2019.01.10 13:17 / 기사수정 2019.01.10 13:32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정유안에 대한 누리꾼의 비난이 폭주하고 있다.

10일 정유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이 본인엑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 차례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 여부 파악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정유안 본인이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앞서 정유안이 최근 한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상대로 성추행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여성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정유안 역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것.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캐스팅 되어 김권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예정이었던 그였지만 이 의혹으로 그의 출연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은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지만 현재로서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관계자 역시 금일 오전 엑스포츠뉴스에 "하차 여부는 정해진 것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드라마 하차는 현재 미정이지만, 그는 대중의 비난을 피할 수 없게 됐다. 누리꾼들은 "만약에 사실이라면 다시 복귀할 생각 말길", "실망스럽다", "드라마 기대하고 있었는데 무슨 일이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격분했다. 뿐만 아니라 그가 SNS 비공개를 한 것에 대해서도 "SNS 비공개는 빠르다"고 비난의 목소리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정유안은 2015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유투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등에 출연했다.

이하 정유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정유안 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소속사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