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1 13: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엑's 리뷰] "여전히 뜨겁다"…'비스' 세븐, 이다해밖에 모르는 ♥꾼

기사입력 2019.01.09 07:38 / 기사수정 2019.01.09 07:5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세븐이 연인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더 비기닝! 가요계 최초 전쟁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김완선, 세븐, 비투비 이창섭, 블락비 박경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세븐을 향해 "우리가 아는 그 분과 아직도 뜨겁냐"고 질문했다. 이에 세븐은 "네"라고 당당하면서도 수줍게 말했다. 세븐과 이다해는 현재 공개 열애 중이다.

이어 세븐은 '비디오스타' 출연에 대한 이다해의 반응에 대해 "조심하라는 이야기 많이 했는데 오늘은 내려놓고 왔기 때문에 편하게 방송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세븐은 이다해와의 데이트 할 때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닌다고 밝히며 "공개됐기 때문에 좀 편하다. 장점이라면 둘이 편하게 식당도 다니고 여기저기 놀러도 다닐 수 있는 것과 단점은 각자 일을 하는데 엮인다는 것이 방해가 될 때 있다"고 고백했다.

또 세븐은 본인과 이다해가 에너지가 좋다고 전하며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면서 힘을 줄 수 있는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마지막으로 세븐은 '이다해'라는 이름으로 애정 섞인 삼행시를 지었다. 그는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다'해야 '해'해해"라며 손하트를 그려 주변 배우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