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3-24 15: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디퓨어, 겨울철 각질관리와 수분충전을 위한 허니라이스팩(워시오프팩) 출시

기사입력 2019.01.04 17:59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디퓨어에서 각질과 보습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허니 라이스 팩’ 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허니 라이스 팩’ 은 미세한 쌀 알갱이와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30,000ppm의 천연 꿀 추출물이 피부에 빈틈 없이 밀착되어 피부 속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디퓨어는 각종 스트레스, 식습관,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피부 턴오버 주기가 깨져 각질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다는 점과 각질 제거 후 피부 보호를 위해 보습 케어를 필수적으로 해주어야 한다는 사실을 고려해 각질케어와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워시오프팩 허니 라이스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해서 각질 제거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AHA나 BHA에 비해 입자가 커 상대적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다고 알려져 있는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를 선택했다.” 며, “또, 허니 라이스 팩은 천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방부제의 함량이 적어 개봉 후 6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고 전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