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21 21: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안다르, 가벼운 활동성 자랑하는 이너탑 ‘토크’ 티셔츠 출시

기사입력 2018.11.06 17:41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 안다르가 가벼운 활동성에 최적화된 이너탑 토크 티셔츠를 선보인다.
 
토크 티셔츠는 액티브한 일상을 위한 여성스러운 슬림핏 롱슬리브로 입었을 때 절제된 실루엣이 연출되는 제품이다. 여기에 편의를 위한 디테일로 러닝, 하이킹, 조깅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토크 티셔츠는 극세사를 이용한 고탄성 탁텔(TACTEL) 소재를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탁텔은 듀폰사에서 개발한 최고급 스포츠웨어 소재로 가볍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가벼움은 물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입는 내내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한다.
 
슬림핏이 연출되는 이유는 바로 하이 텐션 소재에 있다.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라인을 정리해준다. 내열성이 높아 옷의 형태가 흐트러짐 없이 유지되고, 세탁과 잦은 마찰에도 손상이 일어나지 않는 탄탄한 내구성을 지녔다.

 
여기에 보온성을 더해 겨우내 입을 수 있으며, 퍼포먼스 중 땀이 나도 우수한 통기성으로 금방 건조되어 운동 내내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손과 손목을 따뜻하게 덮어주고 손가락을 끼워 넣는 핑거홀은 운동 시 소매가 짧아지는 불편함을 줄이고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목을 감싸주는 하이 네크라인도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며 다이나믹한 움직임에도 문제없다.
 
토크 티셔츠는 블랙, 아이보리, 딥레드, 딥핑크, 애쉬그레이프, 머드옐로우 총 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피부톤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 토크 티셔츠는 액티브한 일상과 퍼포먼스를 모두 아우르는 기능성 이너탑이다. 그동안 아름다운 실루엣과 편안한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찾았다면 토크 티셔츠가 그 갈증을 해소해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안다르의 토크 티셔츠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롯데 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