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6 12: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기본에 집중하자” 기본(Giibon), ‘G마켓 슈퍼딜’서 신제품 론칭

기사입력 2018.09.13 11:13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클렌징워터, 블랙 올인원, 폼 앤 쉐이빙 등 신제품 3종 선봬

미니멀 라이프 뷰티브랜드 ‘기본(Giibon)’은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클렌징워터 ▲블랙 올인원 ▲폼 앤 쉐이빙 등 3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 강화했다.

‘클렌징워터’는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편안할 수 있도록 진정시켜주며, 맑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남성 에센스 옴므라인으로 출시한 ‘블랙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단 하나로 해결 가능한 제품이며, ‘폼 앤 쉐이빙’은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제거, 쉐이빙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저자극 기본케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3일 하루 동안 기본의 전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수량에 관계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3+1 이벤트를 진행해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기본 제품을 제공한다.

기본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이번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을 포함한 기본 8종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슈퍼딜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