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21 12: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팀버랜드, FW 여성라인 컬렉션 출시…세련된 감성

기사입력 2018.07.30 17:35 / 기사수정 2018.07.30 17:3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2018 F/W을 맞아 세련된 감성의 여성 스니커즈 키리업(Kiri up) 신상품을 선보인다.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리는 여성 스니커즈 키리업은 발을 감싸주는 밴딩 디자인과 유니크한 디테일의 세련된 도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멋스러움과 활용성을 높인 컬렉션이다.

키리업은 패션 스니커즈처럼 보이나 다양한 기능을 적용시켜 훌륭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신발 어퍼 부분을 니트로 제작하여 통풍이 잘 되며, 땀 흡수력과 통기성이 매우 우수한 오쏘라이트(OrthoLite®) 풋베드 폼 인솔을 사용해 하루종일 쾌적하고 뽀송한 발을 유지시키며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보행 시 발의 움직임이 편하도록 스트로벨(Ströbel®) 구조로 제작하여 가볍고 발의 피로가 적어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적인 피팅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키리업 컬렉션은 톤 다운된 크림, 블랙 컬러와 함께 F/W 시즌에 어울리는 와인 컬러를 추가하여 3종을 출시한다.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키리업은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팀버랜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